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약 논란 속 배우 이선균 사망

반응형

마약 논란 속에 배우 이선균씨가 사망을 하였습니다.

 

어찌된 일일까요?

이선균의 비극적인 사망 발견

27일, 마약 투약 의혹으로 경찰 수사를 받던 배우 이선균씨(48)가 서울 성북동의 한 길가에 주차된 차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 보고와 현장 상세

서울 성북경찰서는 의식을 잃은 남성이 차량 근처에서 발견됐다는 112 응급 신고를 접수했다. 경찰이 현장에 도착하여 이선균씨를 발견했으며, 일부는 자살 시도의 흔적이 있을 것으로 보였다.

배우의 마약 혐의와 부인

이선균은 대마 및 환각제 사용으로 경찰 조사를 받아왔다. 경찰에 세 차례 소환되었지만 그는 항상 혐의를 부인하며 라이 디텍터 테스트까지 신청했다.

증거 부족과 부인

이선균은 자신에 대한 유일한 증거는 A라는 강남 룸살롱 매니저의 진술뿐이라며 A의 주장에 대해 마약임을 알지 못했다고 반박했다.

배우의 마약 사용에 대한 반박 진술

최근의 경찰 조사에서 이선균은 A의 주장을 반박하며 빨대를 사용해 물질을 흡입했으나 이것이 마약이라고는 알지 못했다고 진술했다.

 

마약 논란 속 배우 이선균 사망

진술 상의 불일치

A가 다섯 차례의 마약 사용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자 이선균은 계속해서 마약을 오락적으로 사용할 의도가 없다고 주장했다. 그는 A와 네 차례 만난 것을 인정했지만 수면제를 한 번만 복용했다고 주장했다.

라이 디텍터 테스트 요청

마찬가지로 상반된 진술에 대응하기 위해 이선균은 변호사를 통해 경찰에게 라이 디텍터 테스트를 실시해 달라고 요청했다.

마약 논란의 배경

이선균은 올해 초부터 마약 사용, 특히 대마초에 대한 혐의를 받아왔다. 초기 소변 검사 및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의한 세밀한 검사에서도 음성 판정을 받아 수사가 더욱 복잡해지고 있다.

 

정말 좋은 배우었는데..너무 안타까와요.

 

얼마나 억울 했으면, ㅠㅠ

 

부디 하늘나라에서는 근심없이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