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바 반가의 2024년 예언: 지구의 운명을 예견하다

반응형

바바 반가의 2024년 예언: 지구의 운명을 예견하다

바바 반가 소개

바바 반가는 1911년에 태어나 84세에 세상을 떠난 맹인 예언가로, 생전에 내다봤던 많은 예언 중 일부가 실현되면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특히, 9/11 테러와 체르노빌 사고, 소련 해체 등을 예언하여 85%의 적중률로 유명해졌습니다.

2024년 예언

바바 반가는 2024년에 대한 다양한 예언을 남겼는데, 그중에서 놀라운 예측 중 하나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암살 시도입니다.

 

러시아에 대한 긍정적인 예언으로 유명한 바바 반가의 이런 예언은 충격적입니다.

 

유럽의 미래에 대한 경고

바바 반가는 또한 유럽에서 테러 공격이 늘어날 것이며, 거대한 국가가 생물학적 무기 실험이나 공격을 감행하고 테러리스트들이 유럽을 습격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사이버 공격에 대한 예측도 있어 이는 국가 안보에 심각한 위협으로 여겨집니다.

경제적 위기 예언

2024년에는 세계적으로 중대하고 심각한 경제 위기가 도래할 것으로 예언했습니다.

 

이는 부채 규모의 증가, 지정학적 군사위기, 서양에서 동양으로의 경제력 이동 등을 근거로 하고 있습니다. 이는 신냉전시대의 여러 요인으로 인한 혼란이 세계적으로 심화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자연재해와 기후 변화

바바 반가는 지구 궤도의 변화, 강력한 태양 폭풍, 거대 원자력발전소의 폭발 등을 예언하면서 이는 오랜 기간 동안 누적된 지구궤도의 변화가 기후 변화와 방사능 수치 급등을 촉발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희망적인 전망

다행히도 바바 반가는 희망적인 전망도 내놓았습니다. 의학기술의 발전으로 암과 알츠하이머를 비롯한 난치병에 대한 치료법이 개발될 것이라고 예언했으며, 양자컴퓨터 기술의 획기적인 발전도 예측했습니다.

2023년 예언 비판

바바 반가는 2023년에 몇 가지 예언을 내놓았지만, 그 중 상당수는 현실과 맞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는 물가 급등과 인플레이션에 관한 예언이 현실과 근접해 보이기도 했습니다.

노스트라다무스의 2024년 예언

히스토리 채널은 노스트라다무스의 2024년 예언에 주목하며 산타클로스처럼 바쁜 예언가로 소개합니다.

 

중국의 해전, 영국 왕실의 변화, 새로운 교황의 등장 등을 예언하며 다가올 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노스트라다무스의 올바른 예언과 해석의 한계

노스트라다무스의 1555년 예언집인 'Les Propheties'를 토대로 히스토리 채널은 런던 대화재와 히로시마 원폭이 예언된 것처럼 여전히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에 믿음을 가진 사람들이 많다고 소개합니다.

 

그러나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은 은유적이고 해석의 여지가 많아 신뢰성이 의심스러운 측면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바바 반가의 2024년 예언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반응형